2018년 3월 22일 목요일

김어준의 뉴스공장 3부,4부 (03월 22일 방송) / 박지원, 권순정, 김진애









 
















김어준의 뉴스공장 3부,4부 (03월 22일 방송) / 박지원, 권순정, 김진애



* Comments.
- 국민소환제 꼭 되었으면 좋겠다.

- 박지원 위원님, 내치하는 총리 하고 싶으신건가요?

- 나는 국회의원이추천하는 총리를 원하지않는다.

- ㄴㄱㅇ은 뺍시다.... 스킵하고 들었네요...

- 최소 자한당이 사라지지 않으면 총리는 절대 국회의원이 못뽑는다~

- 다 자기들끼리 해먹자는속셈

- 홍발정제가 국민과 나라를 위해?개가 웃겠다. ㅅㅂ 국민이 바보냐?

- 박지원 말은 그저 야합이다문재인 정치이념보고 뽑았다

- 언제까지 이 영감소리 듣고 있어야되나? 공장장.

- 나경원이랑 박지원이 계속 저렇게 헛발질 해줬으면 좋겠네요.

- 풋.. 총리도 국미니 뽑아라

- 와 박지원얘기 열받네.

- 국회수준을 올리고 부탁하던가 말던가

- 김진애 박사님 시간 늘려주세요

- 웃기네 ~니들을 어떻게 믿냐! 총리하고싶은가보지~~

- 박지원 의원직 던지고 전남지사 나와라. 씹어먹어줄게

- 나경원 불편합니다 ..그냥 스킵하게되네요,

- 안찰수 대통령에 박지원 총리 어때요 박지원씨?? 잘 돌아 가겠죠?

- 국회의원들한테 대통령 하나더 뽑는권한을누가 준다니?

- 야바이9단! 들어라. 0.8%당이 나와서 뭐라는거냐. 🐕소리 작작해라

- 국회의원들한테 더이상의 권한은 필요없다. 국민소환제나 빨리 도입해라!

- 김어준은 박지원을 왜 단골로 충연시키나 넘 싫다

- 나쁜짓을 하면 벌을 받으면 되지 그게 뭔 문제

- 지원아 알맹이는 너들 개들이 먹고 껍데기를 국민이 뽑으라고

- 박지원 할배. 역사에 가정이 어딨냐. ㅉㅉㅉ

- 문재인대통령이 원하는건 다 해야한다고생각한다 난 문재인광팬이니깐

- 저기 박의원님  국회를 어떻게 믿어요?

- 나경원 박지원 간만에 가슴이 또 답답해집니다

- 박지원씨. 억지좀 그만 부리시오!

- ㄹ

- 토지 공개념 적극 지지요박사님 잘들었어요^^

- 어이구 두야 ㅡ ㅡ

- 제왕적 국회 빨리 해산하라!!

- 총리도 국민이~국회의원 에겐 아무 결정권을 주지맙시다

- 그리고 국민소환제 꼭 통과되야 합니다





위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,
해당 영상에 좋아요 및 업로더 팔로워 부탁드리겠습니다.


My Blog URL : qnaaboutit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