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 3월 20일 화요일

[보험 Q&A] 온라인견적 / 제가 차를 사려고 하는데요~ 02년식 gt 고급형 입니다.



















온라인견적
제가 차를 사려고 하는데요~ 02년식 gt 고급형 입니다.
79살치과보험무료상담
제 앞으로 하게 되면 얼마나 나올까요?? [ 뉴프라이드나 뉴코란도랑
차이 많이 날까요??  차이난다면 얼마 정도??]] 그리구 아버지가 30년
무사고 이신대요  대형세단 몰고 계시는데 보험료가 49만원 이래요 
아버지 앞으로 해서 싸게 하는 방법도 잇나요?? 한다면 대충 얼마나
나올까요!! 그리구요 아버지가 그러는데 만약 ↑[위] 방법 대로 해서
보험싸게 넣는다 치더라도 사고 나면 불이익이 많타네요 [정말인가요??
잇다면 무슨 불이익인지?] 정리 해보면.. 1.. 투스카니 02년식 gt
고급형을 제앞으로 보험 넣으면 얼마정도?? 2.. 뉴프라이드나 뉴코란도
[02~03년식] 을 제앞으로 보험넣으면 얼마정도??    [투스카니랑  얼마나
차이가 나는지???] 3.. 아버지 앞으루 보험 넣으면 보험이 싸자나요 [무사고 30년 ] 
[대략 얼마 정도 나오는지??] 4.. 만약 아버지 앞으로 보험 넣어서 타고 다니다가
사고 나면     아버지 한테 불이익이 먼가요?? 지금 아버지 30년 무사고로 보험률
할인이 많타고 하네요.. 5.. 아버지 한테 불이익 [보험료 올라가는것 등..]
안가게하고 최대한 싸게 보험 넣는 방법은 없을까요??
윗 사례는 홈페이지에 접수된 보험 관련된 내용입니다.
도움이 필요하시면, 아래의 링크를 클릭을 해주세요.
[ Click ! ] www.보험-당신의재산과안전을책임집니다.com
접수 시각 : 2018-03-21-00-01-44
Tags :
    gt
    제가
    차를
    사려고
    하는데요~
    고급형
    온라인견적
    02년식
    입니다.
    79살치과보험무료상담


포스팅 문의 : byeonggeunim@gmail.com



My Blog URL : qnaaboutit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