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 3월 22일 목요일

[ 베스트 유튜브 & 코멘트 ] [아내의 유혹] 금보라 인절미 트라우마 #76회









 
















[아내의 유혹] 금보라 인절미 트라우마 #76회



* Comments.
- 난장판이군!

- 추억이네요

- 민들레.......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- 이름을니노라고지은이유가아직궁금해

- 반찬 사먹지 ㅡㅡ싫으면 지가해먹지니노 ㅈㄴ귀엽네

- 아역도 안티가 생기는 이유ㅋㅋㅋ시끄럽게 울기만해

- 이경영을 위협하는 땡구의 딕션

- 억시 나쁜년이지만 친엄마가 젤 좋죠.

- 빡친 땡구

- 니노가 누군가했넥ㄱ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미녹ㅋㅋㅋ민호

- 애새끼 인성봐 씨블것 저거조금 뭐라했다고 울어버리네

- 애도 김치녀는 싫은갑다.





위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,
해당 영상에 좋아요 및 업로더 팔로워 부탁드리겠습니다.


My Blog URL : qnaaboutit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