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 3월 22일 목요일

물이 왕창 담기는 신기한 플로랄폼









 
















물이 왕창 담기는 신기한 플로랄폼



* Comments.
- 츄츄팝팝꿀잼!!!!!

- 와....소리 진짜 좋다...ㅎㅎ

- 플로랄폼 칼(?)로 자를때 소리개꿀👍🏻

- 으스러질때 쾌감 짱짱

- 실시간한번켜요!!액괴로요

- 1:40 소리대박

- 구독자 90만 가자 ~~~ !!

- 플로라폼 자를때 ASMR 같았던 1인

- 싫어요 좋아요 차이 실화입니까?

- 왠지 이제부터플로랄폼 asmr많이 생길듯ㅋㅋㅋ

- 츄팝님 저랑같은 아파트 인거 같애욤

- 츄팝님 너무 져아요😍

- 츄팝님처럼 멋지고 이쀠다❤

- ㅋㅋㅋㅋㅋ

- 와 .. 소리봐 ...

- 6분 55초에 수박 속 파낸것 같았던 1인...

- 역시 언제 봐도 재미있는 츄팝 유튜브

- 1:14부터 플로랄폼 자를때 대박......소리가완전asmr같아요!

- 츄팝님 90만명 가즈아!

- 손에 빤짝이 ㄷㄷ

- 저 인스타에서 봤어용~~

- 오!소리가 좋다 :)

- 언제나 좋아요를 빼먹지 않는 츄덕1인 여러분은 누르셨나용?

- 1번보면 계속보게되는 중독성

- 이거보다가 숙제 안했는데 자버렸다.(쌤한테죽었땋ㅎ)

- 자르는 소리 체고다

- 커터칼로 자르는소리랑 부수는소리 Asmr해도 될듯요..

- 엄마가여 플로랄 폼에 반짝이넣는 사람은 츄팝님 밖에 없을거래렼ㅋ

- 2:27에 무같앜 ㅋㅋ

- 츄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팝(고정해 듀때여.., 크흠.... 죄송합니다)

- 엄마가 액괴 만지지 말래요 ㅜㅜ

- 7:27 미역국?lol

- 다른 칼로도ㅜ 잘라주셨슴 좋은데ㅠㅠ

- 곧있음 90만명! 츄팝님 마음에 준비를 하시죠 (비장 액괴 섞기!

- 영상찍느라 수고하셨어요♡





위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,
해당 영상에 좋아요 및 업로더 팔로워 부탁드리겠습니다.


My Blog URL : qnaaboutit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