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 3월 24일 토요일

[ 베스트 유튜브 & 코멘트 ] 살면서 한 번 보기도 어려운 신기한 장면들









 
















살면서 한 번 보기도 어려운 신기한 장면들



* Comments.
- 이제 한번 봤다

- 좋은 영상 잘 봤어요.^^

- 시계가 움직인다! 꿀잼영상 감사해요!

- 내시간을 가져가버린 당신!오늘부터 구독하겠어

- 인트로 과자 소리가 너무.. 좋아요바삭❤︎

- 살면서 보기 힘든것들을 타임스낵님 덕분에 보게되어 기뻐요!!

- 배고프군.....과자하나만 주셔

- 만리장성끝은어떨까궁금했는데바다였구나~ㅎㅎ

- 난 지금까지 타임스낵을 보는 사람이다 근데 프로필이 내 눈앞에서 움직였다

- 스낵님 화이팅!

- 타임스낵님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~~~

- 아파트에서 지하철이 나오다니 무슨 놓지마 정신줄이냐 ㅋ

- 아파트에서 지하철...놓지마정신줄 초반?

- 살이 파란 물고기 살 맛없어 보인다 ㅋㅋ

- 이걸 찍은사람이 더 대박임

- 이빨 빠지기 전 모습은 전 약간 징그럽..

- 스낵님덕에 죽어도 여한이 없겟군요!

- 만리장성 끝부분 신기하구려,, 거의다 첨보는

- 찍은사람대박이다

- 속이 파란 생선 순간 파워애이드 인줄;;

- 파란살생선은 파워에이드만 먹고 살았나

- 타임스낵님의 영상 오프닝보면 과자먹는 소리가 더 희귀해요!!!

- 믿기힘들정도로 재밌는 타임스낵

- 아파트에서 지하철이 나오다니...ㄷㄷㄷ

- 고래 뼈에서 이상한 생각하면 땟찌!

- 난 오늘 스낵님때문에 배가 고파졌다..ㅋㅋㅋㅋㅋ

- 아파트에서 지하철 바로 탈수있는거 아님? 개꿀이네 집값 오지게 비싸겠고

- 1:17 빡치면 저뼈들이 다서는건가? ㄷㄷ

- 새끼문어 졸귀

- 1:42 초에 파워 에이드로 숙성 시킨 듯ㅋㅋㅋㅋ

- ㄹㅇ 만리장성은 신기했다....

- 과자 시계 안 움직이잖아!!!!!

- 지금 보고 있음 인정?

- 난 오늘 스낵님 덕분에 봤다 생선 내장 극혐..

- 문어알 먹어보고싶다





위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,
해당 영상에 좋아요 및 업로더 팔로워 부탁드리겠습니다.


My Blog URL : qnaaboutit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