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 3월 25일 일요일

[ 베스트 유튜브 & 코멘트 ] [LIVE영상] 고등래퍼2 김하온 박준호 어린왕자 또하나의 레전드무대 탄생









 
















[LIVE영상] 고등래퍼2 김하온 박준호 어린왕자 또하나의 레전드무대 탄생



* Comments.
- 와 이번에 진짜 레전드 아니냐

- 급하신분 4:06

- 5:25 병재 리듬타는거 개졸귀

- 준호도 존나 잘하는데 왜 언급없냐

- 빈첸귀여웟다....

- 바꾼게 신의 한수일듯

- 빈첸 신났다 ㅋㅋㅋ

- 4:08 노래시작

- 오늘의 주제 : 김하온 과연 절었는가? 아님 아끼르무인가

- 랩을 자유자제로 다루네 ㅋㅋㅋ

- 하온이 개조아 💞

- 박준호도ㅈㄴ잘했다

- 다음편보니냐 김하온절던데ㅠㅠ

- 박준호 하는거 첨 봤는데 개잘하네

- 김하온 바비닮았엉..ㅎ

- 박준호도 개잘함.....

- 박준호 너무 잘해써..

- 박준호 형님, 도입부 지렸습니다

- 인기동영상 축하드려요😄

- 난왜박준호가 랩더잘하는거같지

- 하온이 미쳤다.. 랩 완전 잘하네

- 아니마생

- 하온...★♥★

- 노래존나못만들엇네 그루비룸

- 둘이 그냥 원래 멤버같다 목소리가 서로 잘어울리네 듀엣 랩퍼(?)인듯한

- 크 갓하온 찢었다 찢었어

- 하온이 짱이댜

- 김하온 절던데....담주에 고등래퍼 접어야지

- 30분놓쳐서못봤는데 둘다진짜지린다 개잘해

- 쌌다

- 변명할거없이 너무잘해...

- 병쟄ㅋㅋㅋㅋㅋㅋ하온이 만나고 핵인싸됐네ㅋㅋㅋㅋㅋㅋㅋ춤추는거 개귀엽

- 보고 진짜 소름 끼쳤다 와....

- 이병재 개귀엽다ㅋㅋㅋ

- 쁘띠프랑스네





위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,
해당 영상에 좋아요 및 업로더 팔로워 부탁드리겠습니다.


My Blog URL : qnaaboutit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