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 3월 26일 월요일

[ 베스트 유튜브 & 코멘트 ] [아라시/嵐] 30대 중후반 애래쉬의 성인식 (feat. 센터는 나야나)









 
















[아라시/嵐] 30대 중후반 애래쉬의 성인식 (feat. 센터는 나야나)



* Comments.
- 와...와 인트로 전설의 준이 쯧

- 정말ㅋㅋㅋ오카다군이랑 아직도 안끝난거야 리다?!ㅋㅋㅋㅋㅋ

- 1:08 뿌듯뿌듯 쇼 1:31 긁적긁적 쇼,,, 귀여워 쥬금,,,,,

- 막짤 아이바군 손이 어디에 들어가있쬬?

- 우리 리다 자존심있다구~~ㅋㅋㅋㅋ

- 1:25 ㅋㅋㅋ알겠다해놓고ㅋㅋ오카다다요!(정색)ㅋㅋㅋㅋ

- 새삼스럽게 20살 오노 이쁘다......여자애인줄.....ㄷㄷㄷㄷㄷㄷ

- すごい豪華な明治神宮

- みんなパジャマ姿可愛い♡

- vs준레귤러같은 느낌의 카자마ㅋㅋㅋㅋㅋ

- 마지막에 나오는 음악 뭔가요?

- 이구역 센터는 나야나~ 나야나

- 사쿠라이 웃는거진짜ㅋㅋㄱㄱㅋㄱㅋㄱㅋㅋ

- ㅋㅋㅋ ㅎㅎㅎ

- 엔딩곡 뭔가요





위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,
해당 영상에 좋아요 및 업로더 팔로워 부탁드리겠습니다.


My Blog URL : qnaaboutit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